LINK COLLECTION - AN OVERVIEW

Link collection - An Overview

Link collection - An Overview

Blog Article

또한 웹툰시장이 성장하면서 미디어믹스화도 이루어졌는데, 처음에는 아파트, 순정만화, 바보를 비롯한 강풀 웹툰 원작 영화들과 다세포 소녀 영화판이 혹평을 받고 흥행에서 참패하는 악재가 있었지만, 이후로는 성공하는 작품들이 나오게 되며 대중매체에서 원천 작품으로 쓰이게 되었다. 다만 애니메이션화보다는 영화화, 드라마화가 주로 이루어진다.

줄거리 –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괴한에게 습격 당해 목숨을 잃은 미카미 사토루는, 천문학적 확률로 이 세계에 전생한다. 그러나 왜 인지 전생한 모습은, 최약체 몬스터로 유명한 슬라임이었다!

어쨌든 케이온!의 이례적인 성공 이후로 미디어 믹스화에 엄청나게 신경 쓰고 있는 모습. 애니메이션화된 연재작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의 코미컬라이즈화(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도 유치하고 있다. 애니를 본 시청자들이 원작 만화를 보기 위해 다시 만화잡지를 찾아오는 연결고리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줄거리 – 어떤 가난한 마술사가 결투에서 허무하게 죽음을 맞이하고, 눈치 챘더니 ‘로이드’라고 하는 왕족의 아이로 전생하고 있었다.

인간을 잡아먹는 거인을 맞닿으며 인간의 공포와 두려움이 치닫는 상황과 인류의 의지를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줄거리 – ​불의의 사고로 인해 가족을 전부 잃고 본인도 병원에서의 생명 유지 장치의 힘을 빌려서 간신히 살아있을 뿐이고 자력으로 움직일 수도 없는 몸이 된 여주인공이, 그런 상태에서도 기분전환을 위해 가상현실 온라인 게임을 시작하게 되어서 어차피 달리 할 수 있는 것도 없기에 나름 열심히 매진한 끝에 게임 내에서도 성공자가 얼마 안 되는 레벨 한계의 돌파를 이뤄낸 데다가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유명해질 정도의 명성과 실력을 얻게 되었는데,

줄거리 – 부-명성-힘···. 한때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손에 넣은 사나이.「해적왕 골드 로저」 그가 죽음을 앞두고 남긴 한마디는··· 전세계 사람들을 바다로 향하게 만들었다.

다이쇼 시대에 숯을 팔던 착한 마음씨를 가진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는 어느 날 도깨비에 의해 가족이 죽임을 당합니다.

그리고 마치 팬픽처럼 연재주기가 매우 랜덤한 경우가 많다. 심하면 팬픽과 마찬가지로 작가가 연재를 하다 말고 잠수를 타기도 한다. 농담이 아닌데다 의외로 자주 생긴다.

감상평 – 소년물이라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작품. 그러나 재미있게 보고 있다는 평이 더 많으니 이런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한 번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기 없는 작품에 대해서는 자비가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 코믹스 한 권 남기지 못하고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더 읽기 것은 어느 만화잡지에서나 있는 일이긴 하지만, 단행본 코믹스가 발매된 작품 또한 인기 없다고 판단되면 갑작스럽게 연재 중지가 되어버리는 일이 자주 벌어진다.

사실 내여귀가 비난받는 주요 원인은 엔딩이다. 지금 '에로망가 선생'의 의남매 루트 같은 충분한 복선을 깔고 시작하는 것도 '내여귀'의 아쉬움 때문일 것이다.

연예계와 아무런 접점이 없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한편, 그의 ‘최애’ 아이돌인 호시노 아이는 차츰 스타덤에 오르고 있었다. 그런 두 사람이 ‘최악’의 형태로 만나 운명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스스로를 후회하던 순간, 그는 트럭에 치여서 어이없이 죽었다. 그리고 눈을 뜬 곳은─ 바로 검과 마법의 이세계였다!! 루데우스라는 이름이 붙은 아기로 다시 태어난 그는,

Report this page